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경복궁역 #맛집] 동원참치 광화문본점 / 한국생산성본부 교육오셨다면 이곳으로

by 정치! 2021. 3. 31.
반응형

[#경복궁역 #맛집] 동원참치 광화문본점 / 한국생산성본부 교육오셨다면 이곳으로


 


이 글의 순서

 

들어가며
동원참치 외관
동원참치 내부
동원참치 메뉴
동원참치 식사 후기
나가며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 입니다.

아침에는 날씨가 제법 쌀쌀하지만,
오후만 되면 완연한 봄날씨가 펼쳐지는 요즘입니다.

여러분은 2021년의 봄을 어떻게 맞이하고 있나요!

저는 무척 감사하게도 회사에서 외부교육을 보내주셔서, 요며칠 경복궁역 인근에 위치한 한국생산성본부로 출근하고 있어요.

 
한국생산성본부는 교육생을 대상으로 올리브식권이라는 모바일앱을 통해 중식대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점심식사를 맛있게 한 곳이 있어서,
향후 교육차 이곳에 오시게 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식당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동원참치 외관

 


식당 외관은 위 사진과 같으니,
많고많은 식당 중에서 잘 찾아들어가시기를 바랄게요!


 
화장실도 식당과 가까워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 TMI -
일행과 식당에 입장하여 주문을 마치고
바로 나와서 이용했는데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


동원참치 내부

 


식당 내부는
닷찌석, 실내좌석, 룸까지
다양한 식사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 일행은 위 사진과 같은
4인 좌석에 앉았어요.



이렇게 넓디넓은 룸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무척 좋을 것 같아요!


동원참치 메뉴

 


가장 먼저 점심정식과 초밥메뉴입니다.

점심에 방문한다면, 참치회 정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겠어요.



탕류와 덮밥류 입니다.
저는 위 메뉴중 연어초밥&알밥세트(8,000원)를
일행분은 알밥(8,000원)을 주문했어요!

서울 일식집 물가 치고는
제법 저렴했어요.



아내가 참치사시미를 참 좋아하는데,
다음에 퇴근 후에 함께와서
참치회를 시켜먹어봐야겠어요.


동원참치 식사후기

 


식사에 앞서 밑반찬이 제공되었어요.
양배추샐러드, 참치뼈조림, 묵 그리고 호박죽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해주셨습니다.



일행이 시킨 알밥과
제가 시킨 알밥&연어초밥 역시 금방 준비되었는데요,

두 메뉴의 차이가 있다면
뚝배기 크기와 당근의 유무였습니다.



혹시 당근을 잊으신건 아니시겠죠...?
일행이 당근을 안 먹어서 제가 다 넣어서 먹었습니다:)



연어초밥도 맛있고, 알밥도 너무 맛있고 든든했어요.
장국이 함께 나와서 더 좋았구여!!



묵과 참치뼈조림은 맛있어서
리필을 요청드렸어요 :)



8,000원이라는 가격에 알밥과 연어초밥
그리고 맛있는 밑반찬들까지 먹을 수 있다니,
참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나가며

 
한국생산성본부에서 교육 받으실 일이 있으시다면,
이곳을 들려보심이 어떨까 싶어요.

식사를 마치고 서촌을 한바퀴 돌며
고즈넉한 옛서울을 느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서촌에는 서촌그책방, 역사책방 등
서점도 굉장히 많아요!

교육과 동시에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 챙기시기를 바라며 이만 마무리할게요!

이상 정치! 였습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광화문 #맛집] 생어거스틴 서울파이낸스점│공심채볶음, 뿌팟퐁커리, 똠얌쌀국수

[#광화문 #맛집] 생어거스틴 서울파이낸스점│공심채 볶음, 뿌팟퐁커리, 똠얌 쌀국수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 입니다. 오늘은 제 생일을 맞아 다녀온 생어거스틴 SFC 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

jeongchii.tistory.com

 

[#광화문 #맛집] 무역보험공사 지하 아케이드의 왕고, 돈가스 맛집│동경암

[#광화문 #맛집] 무역보험공사 지하 아케이드의 왕고, 돈가스 맛집│동경암 들어가며 중부등기소에서 업무를 보고 바로 퇴근하게 되어, 광화문에서 일하는 아내와 함께 저녁을 먹고 귀가하기로

jeongchi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