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살자

실시간 얀센 백신 접종 후기

by 정치! 2021.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치! 입니다

30세 이상 예비군으로써
오늘 얀센 백신을 맞았어요 :)

저는 회사 근처인 서울중앙의료원에서 접종을 했는데,
이곳의 접종 절차에 대해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백신 맞을 시간이 되면
병원으로 이동해주세요 :)



접종에 앞서 의사 선생님 예진을 받아여하므로
문진표를 작성합니다

✨따로 시간에 맞게 왔나는 체크하지 않는 것 같아요!
지각이라고 안가거나 하시지 말고 접종 꼭 하세요✨



문진표를 작성하신 후
접수과에서 대기표를 뽑아
접수를 진행합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간단한 질문 몇가지와
주의사항을 안내해주셨어요 👨🏻



예진을 받고오니
안내해주시는 분께서 예방접종 안내문을 주시는데
읽을 시간도 없이
바로 접종실에 부르시더라고요 :)



접종 💉
저는 굉장히 따끔/욱신 했어요
간만에 아픈 주사를 맞는 느낌이랄까요



접종을 마친 후에는
이상반응 관찰을 위해 30분간 앉아서 대기합니다 !

30분이 지나면 간호사분께서 호명하시고,
체온 측정과 이상 여부 관찰 후 귀가시켜주십니다👩‍⚕️

정말 체계적으로 관리와 안내가 잘 되고 있더라고요
애국심이 뿜뿜 ✨

🙇‍♂️의료진 여러분들 정말 고생많으시고 감사합니다🙇‍♂️

(추가 1)

이렇게 접종등록을 증명하는 카카오 알람이 왔어요💌


(추가 2)


30분이 지난 후,
병원에서 체온 측정 후에
위 사진과 같이 확인서를 발급해주셨어요 📃


(추가 3)

COOV 앱에서 전자증명서를 발급받았어요!
앱다운 받고 본인인증하면 끝



자세한 발급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용

https://www.coov.kr/how-to-use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 | COOV

How-to-use

www.coov.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