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신작 (11월 1주) - 샤먼킹, 슈츠, 산전수전 외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스트리밍 채널을 이용하시나요. 저는 왓챠,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계정을 모두 나눠 사용하고 있어서 집에 TV가 없더라도 쉽게 콘텐츠를 접할 수 있습니다 :)
오래된 순으로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순인데 넷플릭스는 두 말하면 입 아프고, 웨이브는 통신사 혜택으로 일정 금액만 내고 이용 중입니다. 티빙은 M-Net 프로그램 '굿걸'을 시청하기 위해서 결제했고, 왓챠는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시청하기 위해 가장 최근에 결제했습니다.
상견니의 정주행을 마쳤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상견니를 스트리밍해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사용 목적이 사라졌으나 한 번 결제하기까지는 엄청난 고민이 필요한데 굳이 해지는 안 하게 되더라고요. 이래서 각종 스트리밍 업체에서 가입 후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왓챠 11월 1주 차 신작을 접하게 되었어요. 이를 구독자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작 목록에는 유년기 시절 재밌게 봤던 '샤먼킹'이 있어서 뭔가 기분이 몽글몽글해졌답니다. 혹시 샤먼킹 재밌게 보신 분 계시다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
샤먼킹 이외에도 미드 슈츠, 그리고 고전 영화 산전수전 등 다양한 장르, 다양한 국가의 작품들이 많이 업데이트되었으니 아래 캡처를 통해 새로운 작품들을 확인하시고 슬기로운 방콕생활하시길 바랍니다.
왓챠 11월 1주 신작 소개
나가며
여러분 마음에 쏙 드는 작품 혹시 발견하셨나요? 왓챠는 일본 드라마를 중심으로 소비자층을 끌어당기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일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번 주말도 기운차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킬번2(KILBURN2)│연결이 쉽고 베이스 소리가 심장을 쿵쿵쿵
- 정신과 의사이자 랍비인 아브라함 J. 트워스키가 들려주는 스트레스 해소법
- 내가 스페인어를 공부하게 된 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