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카카오 #선물하기] 가성비그뤠잇 티라미수 4YOU 추천 후기

by 정치! 2021. 1. 2.
반응형

[#카카오 #선물하기] 가성비그뤠잇 티라미수 4YOU 추천 후기



이 글의 순서

 

* 들어가며

* 티라미수4YOU 소개

* 티라미수4YOU 솔직 후기

* 나가며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창궐로 인하여, 비대면 서비스가 엄청 커지고 있는데요. 저는 요즘 친구들에게 생일 선물을 보내거나 돈을 보낼 때 카카오 선물하기와 카카오페이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친구에게 받은 선물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아주 만족스러웠던 선물이어서 저 역시 생일을 맞은 친구들에게 소개할 선물을 주고 싶기도 하고 구독자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티라미수4YOU 소개

 

티라미수4YOU는 'CAKE RANG'이라는 브랜드에서 4가지 맛의 티라미수를 묶어서 판매하는 디저트 상품입니다. 티라미수(tirare mi su)는 이탈리아어로 '나를 끌어올린다'는 말을 붙인 것이며, 풀어쓰자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뜻으로 만들어진 말이다.

 

 

 

네 가지 맛은  오리지널, 베리베리, 그린티, 로투스 비스코프 이렇게 4가지입니다.

 

 

티라미수4YOU 제품의 상품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티라미수4YOU 솔직 후기

 

상품은 아래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있어요. 무엇부터 먹어볼까 고민되는 포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각각의 티라미수의 크기는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의 2배 크기로 보시면 됩니다.

 

양이 상당해서 각각의 맛을 각각 다른 날 먹어봤습니다. 그럼 제 선호에 따라먹어본 순서대로 소개를 해드릴게요 :)

 

 

 

티라미수 베리베리

 

티라미수 베리베리는 강렬한 레드베리 콤포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상콤 달콤한 티라미수라고 하는데요. 살짝 느끼할 수도 있을법한 티라미수에 베리 콤포트가 올라가니 상큼하니 참 좋았어요.

 

 

 

티라미수 로투스 비스코프

 

티라미수 로투스 비스코프는 크런치한 로투스 비스코프의 세련된 맛을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라고 하는데요. 제품 소개와 마찬가지로 바삭한 크런치의 식감이 참 좋았으며, 중독성 있는 계피향의 달달한 맛이 입맛을 확 사로잡았습니다.

 

 

 

티라미수 오리지널

 

티라미수 오리지널은 CAKE RANG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벌꿀을 첨가해 실키한 크림과의 조화가 환상적인 티라미수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 오리지널 티라미수보다 다른 세 가지 맛의 티라미수가 더 좋았어요. 아마도 익히 먹어본 맛이 아닌 새로운 맛이어서 더 끌렸던 것 같아요. 아마 이 맛으로만 구성되어 있었더라면 추천해드리지 않았을 거예요.

  

 

 

티라미수 그린티

 

티라미수 그린티는 입안 가득 퍼지는 녹차 특유의 산뜻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인 티라미수라고 하는데요. 녹차 하면 씁쓸한 맛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이 티라미수 그린티의 녹차맛은 씁쓸할 맛보다는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 더 강했어요.

 

이 역시 티라미수 베리베리처럼 티라미수의 느끼한 맛을 덜어주어서 조화가 참 좋았어요.

 

 

 

티라미수4YOU 내 맘대로 순위

 

제 취향으로 네 가지 맛의 티라미수의 순위를 매겨보자면 아래와 같았어요!

 

티라미수 베리베리 > 티라미수 그린티 > 티라미수 로투스 비스코프 > 티라미수 오리지널

 


나가며

 

여러분 어떠셨나요?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해있는 티라미수4YOU, 친구의 생일 선물로 좋을 것 같으신가요?

 

소개해드린 제품의 가격은 19,800원으로 선물하기에 적당하며, 혼자 사는 친구에게는 홀케이크보다 보관이 용이한 4가지 종류의 티라미수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2인 가구라 홀케이크를 선물 받으면 먹다 남기며 몇 날 며칠이고 냉장고에 넣어놓곤 하는데 이번 선물은 그런 점에서 참 센스 있는 선물이었어요.

 

여러분도 친구 생일에 티라미수4YOU 어떠실까요?

친구돈친구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