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후기] 장안동 배달 맛집 명품 치킨 정해인 치킨 |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아내의 생일을 맞아 베스트프렌드(일명 BF)가 푸라닭 카카오 기프티콘을 보내주었다.
명품 브랜드와 비슷한 상호를 사용하며 명품 치킨이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를 내세우며 엄청난 유행을 끌고 있는 푸라닭이다.
우리 부부는 좋은 친구 덕에 맛볼 수 있었다. 푸라닭 장안 2호점에 전화하여 기프티콘 쿠폰 번호를 불러드리고 주문을 했다.
푸라닭 장안2호점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찾아가시면 홀과 테라스에서도 치킨을 즐길실 수 있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본격 리뷰
명품 특유의 포장이기도 한 더스트 백,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와 모델 한혜진이 명품 더스트백을 이용해 새로운 가방을 만들어내기도 했었다.
검정 더스트백에 포장된 치킨이라니, 정말 홍보효과 톡톡 보지 않을까 싶다.
더스트백 이외의 모든 포장용기들이 고급지고 깔끔하다. 마치 훌륭한 이미지 메이커를 만난 유명인 같은 푸라닭 치킨이다. 이미지는 이미지일 뿐, 맛은 또 다를 수 있다.
포장용기부터 각종 인증마크와 수상내역 등이 눈에 띈다. 우리 부부느 고구마치즈볼과 고추마요치킨을 시켰다.
고추마요치킨에는 할라피뇨가 빼놓을 수 없는 감초라는 여러 후기를 보았다. 사장님께 추가요금을 내고 할라피뇨를 추가할 수 있는지 물었으나, 그렇게는 불가하다며 대신 넉넉히 넣어주시겠다고 했다.
친절하신 푸라닭 장안2호점 사장님 정말 감사하게도 양껏 넣어주셨다. 번창하십시오 !
사실 치킨과 고구마치즈볼의 맛은 명성에 비해 조금 아쉬웠다. 물론 아주 맛있었지만 말이다.
마요네즈가 조금 느끼해서 할라피뇨 없이는 부담스러웠다. 그럼에도 한두달에 한 번씩은 꼭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다.
고추마요 반, 매운치킨 반 시켜서 먹거나 친구들끼리 모여서 고추마요와 매운 떡볶이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지 않을까 싶었다. 마치 교촌 허니콤보와 엽떡이 꿀조합이듯 말이다!
우리 부부는 체중관리 중이어서 맥주는 마시지 않았지만, 맥주와도 정말 잘 어울릴 듯한 말이다.
글을 쓰다보니 푸라닭의 잘못이 아니었다. 맥주를 안 마신 우리의 잘못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사 게시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