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후기] 젊은 입맛 사로잡는 장안동 배달 맛집 | 통큰두마리찜닭 장안점
친구커플과 함께 하이원리조트로 휴가를 보내고 왔다.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과 장시간의 차량 탑승으로 몸이 녹초가 되어버렸다. 집에서 밥을 해먹기는 무리라고 판단, 배달의 민족을 뒤지기 시작했다.
너무 피곤하고 지치면 입맛이 싹 사라진다. 이럴 때는 매콤한 맛이 제격이다. 살짝 매콤한 닭볶음탕을 먹고 싶어,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아보이는 통큰두마리찜닭 장안점에 주문을 넣었다.
결론을 말하자면, 이번 배달 음식도 아주 성공적이었다 ★
배달의민족에서 통큰두마리찜닭 장안점 검색 결과
최소주문금액은 만 원으로 매우 착하다, 배달 팁 역시 900원 밖에 안한다. 리뷰이벤트도 꼭 확인하자. 또띠아 쌈이 이 집의 일등공신이 아닐까 싶다. 별점 평균은 4.8점으로 걱정 없이 주문을 넣어도 좋다.
본격 후기
포장이 아주 깔끔하고 먹기 편하다. 닭볶음탕도 맛있었지만 맨 오른쪽의 9가지 토핑도 아주 맛있었다. 특히 가운데의 단무지 조각과 김 그리고 닭볶음탕을 비벼먹으면 무척 맛있었다. 그 외에도 카레가루, 파인애플, 양파, 옥수수콘, 당근, 사어크림, 견과류도 아주 맛있었다. 젓가락이 갈만한 토핑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리뷰를 약속드리고 또띠아 쌈 10개를 획득했다. 이거이거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
집에 있던 반찬들을 조금 꺼내 한상 차려먹었다 ! 닭볶음탕은 보통 어른들 입맛에 맞게 조리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이 집은 요즘 젊은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을 정말 잘 냈다. 뭐라고 형용하기는 어렵지만, 고추장 매운맛보다는 엽떡, 신전떡볶이 등등의 유명 업체들의 매콤한 맛이 났다.
리뷰 이벤트에 참가해서 보내주신 또띠아에 닭고기를 싸먹으니 정말 꿀맛이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인증
배달의민족 리뷰를 보니 간장찜닭에 대한 글도 아주 많다. 확실히 이 집의 대표메뉴인 듯 하다. 다음번에는 꼭 간장찜닭을 시켜먹을 예정이다.
유사 게시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