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충무로역 #맛집] 라화방마라탕 동국대점 / 꿔바로우가 끝내주는 곳

by 정치! 2021. 3. 25.
반응형

[#충무로역 #맛집]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 꿔바로우가 끝내주는 곳



이 글의 순서

 

들어가며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외관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내부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메뉴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식사 후기

나가며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죠?

햇살도 따뜻하고, 해도 길어지니 마음과 몸에도 새싹이 움트는 듯합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곳이에요.

사실 저도 아내와 지난해 겨울 다녀온 곳이랍니다.

 

시간은 오래됐지만,
아직도 그곳에서 즐거운 저녁식사를 했던 기억이 있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라화방마라탕 동국대점 외관

 

한자로 그대로 쓰여있는 간판이 눈에 띄네요 :)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바로 여기에요 여기!!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내부

 

식당 내부는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_ -

청결하고 깔끔, 널찍한 공간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메뉴

 

 

마라탕 집의 대표 메뉴 격인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외에도

마파두부 덮밥, 토마토 계란덮밥, 어향 육사 덮밥 등의 식사 메뉴와

지삼선, 가지 만두튀김 등의 안주요리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라화방 마라탕 동국대점 마라탕 재료

 

 

이 집은 마라탕 재료 외에도 마라 훠궈 집에나 있을법한

소스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러분은 마라탕에 어떤 재료를 넣어 드시나요?

우리 부부의 원픽은 바로 소시지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으니 소시지 넣어서 드셔 보세요!!

 

 

 

 

 

야채도 신선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사진만 보셔도 싱싱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식당 식사 후기

 

 

우리 부부는 소시지, 건두부, 어묵, 유부, 옥수수 면, 팽이버섯, 능이버섯 등을 담았어요!

꿔바로우도 시켜먹을 거라서 자제했습니다 ^_^

 

 

 

맵기 단계는 진리의 신라면, 2단계로 해주었고요!

소고기도 추가했어요!

 

 

 

마라탕은 5.000원, 마라샹궈는 12,000원부터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밥은 무료입니다!

짝짝짝!

 

 

 

다시 봐도 군침 나는 한상이 펼쳐졌습니다.

저기 보이는 보라색 고구마 떡이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

 

 

 

꿔바로우와 소고기,,,

소주가 필요해 ~~~~

 

 

 

싹싹 긁어먹은 거 보이시죠?

이거 뭐 맛집이다 쓸 필요도 없이,

바닥을 드러낸 그릇이 제 심정을 대변해줍니다.

 


나가며

 

 

출구 앞에는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를 마치고 아이스크림을 퍼와서 담소를 나눴습니다.

 

소주를 마신 후의 아이스크림은

보통 아이스크림과 다른 거 다들 아시죠?

 

찬 바람 부는 계절이 오면 꼭 다시 찾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여러분 충무로에서 마라탕 집을 찾으시나요?

이 집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정치! 였습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