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후기] 분위기 좋은 상봉거리의 닭본좌 I 뽈따구닭갈비 상봉 본점
얼마 전 상봉으로 이사 간 친구가, 동네에 분위기 좋은 먹자거리가 있다고 한 번 와보라 한다. 1차에서 닭갈비를 맛있게 얻어먹고 친구집에 가서 2차를 짧게 즐겼다. 엄밀히 말하면 #친구돈친구산 #솔직후기가 되겠다.
6시 30분 즈음 도착한 상봉거리는 아직 한적했다. 닭갈비를 먹고 나오니 저 거리에 테이블이 쫙 깔리고 애완견까지 데리고 나와 알코올을 즐기는 힙한 거리가 조성되었다. 동남아에서나 마주칠 풍경이었다. 친구에게 도심에도 이런 풍경의 거리가 있다니 재밌다며 다음에 다시 찾겠노라고 당부했다 !
뽈따구닭갈비 상봉 본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뽈따구닭갈비 외관
꼬꼬씨 닭갈비&돼지들이라는 간판이 떡하니 있어, 으잉?스럽지만 이 집이 뽈따구닭갈비 상봉 본점 맞다 !
뽈따구닭갈비 메뉴
우리는 숯불닭갈비 2인분과 냉잔치국수를 시켜먹었다. 점심식사도 가능한 식당이다.
뽈따구닭갈비 내부 인테리어
벽장식이 온통 소주병이다. 김건모도 무릎을 꿇을 만한 비주얼이 아닐까 싶다.
뽈따구닭갈비 본격 후기
활활 타오르는 숯불과 닭갈비가 나왔다. 닭갈비는 아래 사진에서 보는 양이 1인분이다. 2인분을 시키면 네 쪽이 나온다. 닭갈비는 초벌구이되서 제공되니 1분 후 자르고, 2분 후 먹으면 된다 !
밑반찬은 닭갈비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김치찌개와 치즈퐁듀, 그리고 백김치, 절임무, 양파절임, 파채, 마늘, 간장소스, 쌈채소가 나온다.
상추 위에 밑반찬과 닭갈비를 차곡차곡 쌓아서 맛입게 한 입, 잘익은 닭갈비는 치즈 퐁듀에 푹 찍어서 두 입 !
닭갈비를 맛있게 즐겼다면, 냉잔치국수를 후식으로 먹어보자. 입이 싸악 가시고, 이 집 냉국수 정말 맛있다.
오늘도 참 맛있게 먹었다. 모히칸 스타일의 남자 사장님께서 옆집 아저씨처럼 참 편안하게 서빙을 해주셨다. 아주머니들 역시 너무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셔서 기분 좋은 저녁식사를 마칠 수 있었다. 상봉 먹자거리에 수많은 음식집과 술집이 있지만, 닭갈비가 생각난다면 이 집을 강력추천한다 !
유사 게시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