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공릉 #카페] 스타벅스 공릉점│다이어터라면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by 정치! 2020. 11. 7.
반응형

[#공릉 #카페] 스타벅스 공릉점│다이어터라면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주 토요일마다 시간을 보냈던 스타벅스 공릉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리고 제가 즐겨먹는 스타벅스 음료도 알려드리려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스타벅스 모르는 사람이 어딨냐고요? 공릉점은 조금 다른 점이 있답니다.

 

 

스타벅스 공릉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스타벅스 공릉점 : 이 매장의 매력은? 

 

아래 사진은 스타벅스 공릉점 1층의 모습입니다. 크게 다를 바 없는 평범한 모습입니다.

 

 

아래 사진은 공릉점의 2층 모습입니다.

 

이 매장만의 매력을 혹시 찾으셨을까요? 

 

 

바로 이 통창입니다.

 

참 별거 아니죠? 하지만, 공방으로 수업을 들으러 간 아내를 기다리는 제게 정말 이만한 장소가 없더라고요. 통창이 나있고 거기에 기나긴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우선 시야가 길게 뻗어서 좋아요.

 

카공족들 카페에서 노트북과 책만 들여다보고 있으면 눈 나빠져요. 가끔씩은 이 창을 통해 멀리 내다보세요. 그래야 눈건강에 좋습니다.

 

 

차가 지나가는 모습, 사람들이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들 참 소소한 일상의 모습인데, 날씨가 맑게 갠 날이든 비가 오는 날이든 그 모습을 지켜보는게 참 좋더라고요. 괜시리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어쩌다보니 스타벅스 공릉점 영업글이 되었네요ㅎㅎㅎ 공릉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좌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래 사진처럼 일부 좌석과 테이블이 묶여져있네요. 마치 레미제라블의 바리케이드를 보는 듯합니다 :) 

 


스타벅스 다이어터 음료 :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저는 이 날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일명 바크콜을 시켜먹었어요. 바로 타 음료 대비 당류와 칼로리가 낮은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그런 것 치고는 맛도 너무 훌륭한 메뉴입니다!

 

 

한창 다이어트를 할 때는 망고패션후르츠 블렌디드를 식사 대용으로 먹으며 스타벅스에서 공부하기도 했었죠.

 

그런데 바닐라크림 콜드브루의 당류 함유량이 망고 패션후르츠 블렌디드의 절반도 채 되지 않네요? 물론 포화지방이 조금 더 들어가있긴 하지만 말이죠.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은데 당류가 부담스럽다면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드시면 어떨까요?

 


나가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공릉점의 통창 앞 좌석과 다이어터 음료로 제격인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조금 유용한 정보가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건강하세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