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장안동 #맛집] 안흥갈비 / 훌륭한 반찬 & 공짜 후식 냉면

by 정치! 2021. 4. 7.
반응형

[#장안동 #맛집] 안흥갈비 / 훌륭한 반찬과 공짜 후식 냉면



이 글의 순서

 

들어가며
식당 외관
식당 내부
식당 메뉴
식당 식사 후기
나가며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 입니다.
요새는 주말마다 비가 내리네요 ㅠ_-

얼마 전 차가 생겨서
주말마다 틈틈이 운전연습을 해야 하는데
주말마다 비가 오니 한숨이 푹...

그래서 오늘은 비 내리는 날 생각나는 메뉴인
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안흥갈비라는 프랜차이즈의 본점이 있는
장안동에 다녀왔습니다!

 

 

안흥갈비 본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식당 소개

 


- 안흥이 소개 -
경상북도 안동시 안흥면에서 태어난 안흥이에요


- 매장 이용 팁 -
10분 이상 기다리시는 분들에게는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하니,
웨이팅 걱정 없이 방문해보셔요!



- 고기 굽기 팁 -
삼겹살은 딱 한 번만 고기를 뒤집어 구워야 한다면,
안흥갈비는 자주자주 뒤집어주셔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네요 :)



- 맛있게 먹기 팁 -
1. 제공되는 계란 푸딩의 반절은 된장찌개 넣어
순두부의 식감으로 즐겨보세요.
2. 양념게장의 앞다리 역시 된장찌개에 양보한다면
칼칼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식당 모습

 
내부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

4인 테이블이 대다수였고,

기존에는 좌식이었는데 입식으로 싹 바뀌고,
안에 화장실도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식당 메뉴

 

 
우리 부부는 안흥갈비(목살포함) 2인분을 시켰어요!
요새 양도 많이 줄어서 무료로 제공되는 후식냉면이면 양이 딱 좋을 것 같아서요 :)

된장찌개와 양념게장 등 밑반찬이 맛있어서
공깃밥도 하나 추가로 주문해서 나눠먹었습니다!


식당 식사 후기

 


이 집 석쇠는 순도 높은 구리로 만들어져서
불판을 갈아줄 필요가 없었어요 :)

바쁜 점원 불러 세워서 불판 갈아달라고 할 일이 없어서
편하더라고요!



목살과 갈비 한 점 올려서 굽기 시작했어요!



고기를 굽고 있자니,
된장찌개와 양념게장
그리고 절인 배추와 김치 속(?)까지
밑반찬이 푸짐하게 제공됐어요.

위에서 언급한 3개 메뉴가 정말 맛있었어요!


이 집 갈비 참 맛있더라고요.
너무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담백하니 덜 살찔 것 같은 맛이랄까?

갈비가 먹다 보면 굉장히 물리잖아요.
그런데 그런 게 전혀 없었어요!

그래서일까요?
여기저기 소문이 났는지,
남양주에 거주하는 친인척 분도
이 집 갈비를 아시더라고요!



된장찌개에는 밥한 숟가락을 넣어서 푹 끓여줬어요.
된장 죽 느낌으로 뜨끈뜨끈하게 속을 덥혀줬어요!



갈비를 다 먹었다면 냉면은 필수겠죠?
무료로 제공되는 후식냉면으로
충~분히 입가심 가능하시지 말입니다! ㅎㅎ


 
정말 정말 맛있는 한 끼 식사였습니다.



식사를 마치시면
매장 내 준비되어 있는
아이스크림과 원두커피도 즐기실 수 있어요.

우리 부부는 너무 배불러서 Pass ~!


나가며

 

추적추적 비 내리는 토요일 오후
아내와 카페에 나와 포스팅을 쓰고 있네요.

여러분은 주말의 시간을 어떻게 채우시나요?
무엇이 되었든 참 편안한 시간이 되셨으면 해요.

그럼 다음 글에서 봬요!
이상 정치! 였습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장안동 #배달] 화국닭발│인심 후한 사장님! 남는 게 있으십니까?

[#장안동 #배달] 화국닭발│인심 후한 사장님! 남는 게 있으십니까? 들어가며 결혼 1주년을 기념하며 호캉스를 즐기며 먹은 것이 거의 서양식뿐이어서 체크아웃을 하고 나니 매콤한 우리나

jeongchii.tistory.com

 

[#장안동맛집 #솔직후기] 꿔바로우도 맛있는 신라방 마라탕

[#장안동맛집 #솔직후기] 꿔바로우도 맛있는 신라방 마라탕 우리 부부는 둘 다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 서울 곳곳에 마라탕 체인점이 생기기 이전부터 신림의 마라탕집을 방문해 마라탕을 먹

jeongchi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