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장한평역 #맛집] 역대짬뽕 /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 제격인 중식당

by 정치! 2021. 3. 27.
반응형

[#장한평역 #맛집] 역대 짬뽕 /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 제격인 중식당



이 글의 순서

 

들어가며
역대짬뽕 내부
역대 짬뽕 메뉴
역대 짬뽕 식사 후기
나가며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입니다.
남쪽 지역부터 벚꽃이 만개하고 있는데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코로나도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인지

청첩장 모임도 잦아지고 있는 듯해요.

 

오늘은 이런 모임 장소로 제격인 장한평역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내와 함께 방문했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어요.

 

 

역대 짬뽕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역대짬뽕 내부

 

식당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자리도 굉장히 많았어요.

장한평역 인근 식당에는 이렇게 넓은 장소가 흔치 않은데 이 점이 참 맘에 들었어요.

 

새로 오픈한 식당이어서 직원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고요!

 

 

 

룸 공간도 3개 정도 있었던 듯해요.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족끼리 오붓하게 모임을 가져도 좋을만한 곳이네요!

 

 

 

우리 아내는 짜사이를 참 좋아하는데,

이 곳은 짜사이, 양파, 김치, 단무지를 셀프로 원하시는 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이 점도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

 


역대 짬뽕 메뉴

 

그럼 메뉴판을 한번 열어볼까요?

 

 

우리 부부는 2번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탕수육과 짜장, 짬뽕을 모두 맛보실 수 있는 메뉴인데요.

 

가격도 27,000원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탕수육 소자가 굉장히 푸짐했거든요!


역대 짬뽕 식사 후기

 

탕수육을 가장 먼저 준비해주셨고,

곧이어 짜장면과 짬뽕이 서빙되었어요!

 

 

 

이게 정말 탕수육 소자의 양이 맞나요?

이 정도 탕수육 양이라면 다른 중식당에서 20,000원은 지불해야 하지 않을까 싶었어요.

 

우리 부부는 탕수육의 맛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돼지고기 잡내를 완벽히 잡기 위해서 각종 약초를 넣으신 듯했어요.

그래서인지 약간 오향장육의 향이 조금 났는데, 먹기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답니다!

 

양파채가 탕수육의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더욱 좋았어요.

 

 

 

짜장면과 짬뽕 역시 맛이 깔끔하니 너무 좋았어요.

 

짜장면은 야채와 고기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면을 다 먹고 난 후에는 숟가락으로 싹싹 퍼먹었어요.

 

짬뽕은 살짝 매콤하니 육수를 어떻게 우리셨는지 모르겠으나 굉장히 깊은 맛이 났어요.

 


나가며

 

탕수육과 짜장면은 안 먹으면 꼭 생각나는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 집 주변에 이렇게 깔끔한 중식당이 생겨서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

 

장한평역에서의

각종 모임(청첩장 모임, 상견례 모임, 소개팅, 직장 회식)으로

방문하기에 좋을 법한 공간인 듯합니다!

 

손님을 맛있게 대접하고도,

맛없었다, 가게가 청결하지 못했다 소리 들으면 속상하잖아요.

 

제가 이 집 자신 있게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 정치! 였습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