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서울역 #카페] 공차 숭례문점│아내를 시험장에 보내고 난 민초를 즐기네 (공차 영양성분표 찍어왔어요!)

by 정치! 2020. 11. 7.
반응형

 [#서울역 #카페] 공차 숭례문점│아내를 시험장에 보내고 난 민초를 즐기네



들어가며

 

매주 토요일마다 집에서도 먼 공릉동까지 라탄 공예를 배우러 다니던 우리 아내가 라탄 공예 강사 자격시험을 보는 날입니다.

 

저는 아내를 시험장까지 배웅해주고 공차 숭례문점에 와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민트초코스무디, 아내가 예전에 보내줬던 기프티콘을 이제야 쓰네요.

 

사랑하는 사람을 시험장에 들여보내고 기다리는 건 제 인생에 처음 있는 일인듯 해요. 그래서 굉장히 감회가 새롭네요.

 

사실 저는 일반행정직 공무원 시험을 약 1년간 준비했었죠. 일행직은 모든 시험에 과목이 겹치기 때문에,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9급, 7급 가리지 않고 모든 시험을 치렀었어요. 그때 항상 저를 시험장에 바래다주고 근처에서 기다리던 건 아내의 몫이었죠.

 

이제는 제가 그 때의 아내의 감정을 느껴보는 거 같아요. 전날부터 시험도 안 보는 내가 괜히 긴장이 되고, 시험장에 들여보내고 나온 지금은 물가에 아이를 내놓은 것 마냥 걱정이 되네요. 참 사랑이라는 감정은 따뜻하기도 하고 신기한 것도 같아요. 우리 부모님들은 이러한 과정을 수도 없이 거치셨겠죠? 참 뭉클해지네요.

 

 

 

공차 숭례문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공차 숭례문점 외관

 

사실 버스에서 얼핏봤을 때 공차 숭례문점이 좁고 지저분해 보여서, 근처 상공회의소점을 다녀왔는데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오게 된 곳인데 신장개업을 한 곳인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공차 숭례문점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 11시부터 6시까지

 


공차 숭례문점 내부

 

저는 블로그 포스팅을 검색해서 볼 때, 내부 테이블이나 좌석 사진을 꼼꼼히 보는데 생각보다 이를 찍어서 업로드하시는 분이 별로 없더라고요 ㅠㅠ 상대적으로 관심없는 정보 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저처럼 궁금해하실 분을 위해서 저는 항상 내부 사진을 찍어 올리려고 합니다. 마침 손님이 저밖에 없어서 맘 편히 찍었습니다 :D

 

 

벽에는 콘센트가 군데 군데 갖춰져 있어서 노트북 작업이나 핸드폰 충전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통창이어서 시야가 참 편해요. 바깥의 단풍나무를 보며 가을도 타보고, 횡단보도로 오고 가는 행인들도 지켜보며 지루함 없는 시간을 보내봅니다ㅎㅎㅎ

 

마스크로 가리니 아름다운 눈이 더욱더 부각되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코로나는 빨리 종식되어야 하죠 암요!

 


공차 메뉴

 

엇? 시즌메뉴였던 민트쿠키스무디가 정규 메뉴로 들어간 걸까요? 민초파로써 너무 기분이가 좋습니다 흐흐흐

 

여러분의 공차 원픽음료는 무엇인가요. 궁금한데 댓글 달아주시면 넙죽 감사합니다!

 


공차 음료 영양성분표

 

여러분 칼로리도 중요하지만 당류가 진짜 진짜 중요한 거 알고 계신가요? 당을 낮추셔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시니, 앞으로는 당류를 눈여겨 살펴보세요.

 

보통 편의점에서 파는 밀크티는 설탕을 많이 넣어서, 당류 20g 넘어가는게 기본인데 공차 밀크티는 10g도 채 안되네요.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은 공차를 즐기시면 됩니다 !

 


공차 민트쿠키스무디

 

민초파인 저는 공차의 민트쿠키스무디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카페별로 나와있는 민트 초코 음료를 많이 마셔봤는데 제 원픽은 바로 공차입니다.

 

 

카페별 민트 초코음료 비교는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한평역 #더리터] 민트초코칩리터치노 후기│공차 민트쿠키스무디, 빽다방 민트초코빽스치노, 이디야 민트초코칩플랫치노 전격 비교

 


나가며

 

여러분은 사랑하는 사람을 시험장에 배웅해주고 기다려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만약 엄청 떨리시고 안절부절못하셨더라면 그 감정은 바로 사랑이었을 거예요. 사랑 넘치는 주말 보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