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익선동 #카페] 서울커피│귀여운 앙버터와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

by 정치! 2020. 11. 6.
반응형

[#익선동 #카페] 서울커피│귀여운 앙버터와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



들어가며

 

벌써 2주 전, 아내가 예전부터 먹고 싶어 하던 막걸리술빵을 맛보러 익선동에 있는 카페 ㅊa를 찾아갔어요.

그런데 오픈한지도 얼마 안 된 곳이 폐업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주변을 서성거리다 들어간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서울커피입니다!

 

서울커피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굳게 닫혀버린 익선동 ㅊa


서울커피 외관

귀여운 모양의 앙버터가 발길을 멈추게 했습니다. 아내가 요 앙버터도 참 좋아하기 때문이죠!ㅎㅎㅎ


서울커피 내부

익선동 가게들은 이렇게 한옥 양식을 유지하고 있는 집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세상에 와있는 듯하고, 여행하는 기분도 들어서 익선동이 참 좋아요!


저희는 아래 사진의 요 아지트 같은 공간에 자리를 잡았어요. 비록 화장실 앞인지라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녔지만 저희만의 공간인 듯 포근하여 참 좋았어요 ☺️


서울커피 디저트 메뉴

상호명이 서울커피인데 커피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판매되고 있었어요. 스쿱아이스크림, 큐브아이스크림, 케이크, 생초콜릿, 앙버터, 티라미수, 테린느까지 종류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서울커피 메뉴판

음료 메뉴는 아메리카노(5,000원)를 비롯한 에스프레소 음료부터 녹차라떼, 미숫가루, 밀크티, 식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울커피 후기

저희는 앙버터 식빵과 커피를 주문했어요😃

 

햇살 좋은 곳에서 사진 찍어주고 아지트로 돌아가 책도 읽고 수다도 떨며 시간을 보냈어요.

 


요 아지트 자리,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방구석 같은 곳 어딘가에 콕 박히고 싶다 할 때 이만한 곳이 없지 않을까 싶어요.

 


높은 건물들이 없어서인지 햇살이 참 좋은 익선동, 전에 갔었던 하이웨스트 카페도 햇살이 참 잘 들던데 이 곳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나가며

 

햇살 구경하며 데이트 즐기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익선동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저는 서울커피는 다시 찾지 않을 것 같아요. 우선 직원들이 불친절했고, 다양한 메뉴를 갖고 있어서인지 제공되는 커피나 디저트의 맛도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

원래 진짜 맛집은 메뉴가 딱 하나라고 하잖아요. 뭐가 주력인지 전혀 알 수 없었던 곳입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