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잘 먹고

[#장한평 #술집] 순정 / 순정에 가면 닭발도 있고 감바스도 있고~

by 정치! 2021. 4. 17.
반응형

[#장한평 #술집] 순정 / 순정에 가면 닭발도 있고 감바스도 있고~


 


이 글의 순서

 

들어가며
식당 외관
식당 내부
식당 메뉴
식당 식사 후기
나가며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 입니다.
꽃샘추위로 추워진 날씨네요.

작년 4월에는 눈도 내렸었고,
매년 이맘때쯤이면 비가 내린다고 해요.
슬픈 일이 있었어서 일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장한평역에 새로 생긴 공간
‘순정’이에요.

아내와 처제와 함께 수다를 풀기 위해
방문했었는데, 메뉴들이 하나같이 맛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요!

 

 

식당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식당 외관

 

장한평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순정의 깔끔한 화이트톤의 외관은
순정이라는 식당 이름을 대변하는 듯했어요.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굉장히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

또 이렇게 오픈형 주방으로
요리하는 모습이 보여서
안심하고 먹기 좋았어요.


식당 메뉴

 

육회, 파스타, 튀김, 오돌뼈, 닭발, 탕 등등
안주 메뉴가 굉장히 많았어요.

남녀노소 모두의 맛을 사로잡기 위해서 일까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식당 식사 후기

우리 일행은 닭발(1.6만 원)과
감바스 빵 추가(1.6+0.4만 원)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파인 환타를 시켰는데,
파인 셔벗이 나왔어요.

주문 실수가 있었다 하시며,
서비스로 내어주시겠다고 하여

기쁜 마음으로 이쁜 사진 찍어서
인스타 스토리도 올리고
가게 홍보에도 협조해드렸는데,

집에 와서 영수증을 보니
해당 메뉴가 계산되어있더라고요 ㅠㅠ

다음에 또 가면 서비스 주세요~
하고 인스타 DM을 보내고
기분 좋게 마무리지었어요.

닭발은 너무 맵지 않고 달큼했고, 뼈가 따로 없어서
누구나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을만한 메뉴였어요.

게다가 주먹밥까지 딱 사람 수에 맞게 나와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

*강력추천*

감바스 역시 기대에 부응했어요.
빵 추가를 하길 정말 정말 잘했어요.

이건 우리나라 맛이 아니라서,
어떻게 설명해야 좋을지 모르겠는데 ㅠㅠ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맥주 도둑....

사실 메뉴 2개를 우선 시키고
먹다가 모자라면 또 시키자 했었는데,

메뉴들의 양이 실해서
따로 주문이 필요하지 않았어요!

후식으로 샤베트까지 싹싹 긁어먹었는데,
샤베트가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펑리수처럼 파인애플 과육이 씹혀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다른 테이블에도 서비스를 주시면서
인스타 스토리에 홍보 요청을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맥주와 안주를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드셔도 참 좋을만한 메뉴예요!


나가며

 
순정의 맛있는 음식들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아내와 처제와 정말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이야기 꽃을 피우다 보니
시간 순삭,
10시 마감 때까지 앉아있었네요.


장한평역 주변 이야기 나누기 좋은 술집,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술집,
데이트하기 좋은 술집으로
순정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정치! 였습니다 :)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장한평역 #맛집] 역대짬뽕 /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 제격인 중식당

[#장한평역 #맛집] 역대 짬뽕 /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 제격인 중식당 이 글의 순서 들어가며 역대짬뽕 내부 역대 짬뽕 메뉴 역대 짬뽕 식사 후기 나가며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정치!입니다. 남

jeongchii.tistory.com

 

[#장안동 맛집 #솔직후기] 여름 보양식으로 제격│해다원 해물찜

[#장안동 맛집 #솔직후기] 여름 보양식으로 제격│해다원 해물찜 초복을 맞아 아내와 몸보양을 하기 위해 해물찜 집을 찾았다. 장한평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해다원 해물찜, 화사가 다녀간

jeongchii.tistory.com

 

[#내돈내산 #아내랑] 장안동에도 몽탄이? BK볏짚직화구이 장안 본점 | 짚불삼겹살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다녀온 몽탄 짚불구이가 핫하다. 필자는 아내와 최근 장안동에 위치한 BK볏짚직화구이를 찾았었는데, 사장님께서 삼각지에는 몽탄이 있다면, 장안동에는 BK가 있다고 하셨

jeongchi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