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포항, 여유롭다

포항 가볼만한 곳, 대흥동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호반양식당

by 정치! 2020. 10. 10.
반응형

포항 가볼만한 곳, 대흥동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호반양식당

들어가며

전날 조개2번지에서 들이킨 소주를 씻어내기 위해 아침 일찍 아내와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들이켰다. 그 후 스윗스텝커피에서 한가로이 경치도 구경하고 책도 읽다가 대흥동 호반양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산과 하늘 그리고 바다가 만나는 포항, 경치가 너무 좋아서 자꾸 찾게 된다.)

 

호반양식당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호반양식당 가는 길

호반양식당에 가는 대흥동 골목길 곳곳에 눈이 가는 집들이 참 많았다. 데이트 하러 나온 커플들, 옷을 사러 나온 가족들 참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모여들었다.


호반양식당 외관

외관 디자인이 멋스러운 호반양식당, 아래 사진의 아이들처럼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이 집의 포토존이 아닐까 싶다.

 

입구는 아래 사진과 같다.


호반양식당 내부

내부 공간은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 있다. 1층에는 오픈키친과 테이블 2개가 그리고 2층에는 테이블 4개 정도가 있다.

 

1층 오픈키친

깔끔하게 정리된 오픈 키친, 위생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1층 식사공간

 

우리 부부는 아래 사진의 햇살 잘드는 1층 자리를 골랐다.

 

2층 식사공간


호반양식당 메뉴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이다. 우리 부부는 알리오올리오와 목살스테이크를 주문했다.


호반양식당  목살스테이크, 알리오올리오

주문한 요리가 모두 나왔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다.


호반양식당  솔직 후기

목살스테이크는 서가앤쿡에서 먹어본 맛 이상이었다. 조리를 잘해서 그런지 전혀 질기지 않았고 닭고기처럼 부드럽게 씹혔다.

 

샐러드 소스를 엎어뜨린 듯한 디피가 너무 이색적이고 재밌었다. 느끼할 때쯤 샐러드를 먹으면 싹 가셨고, 샐러드 소스도 직접 만드셨는지 굉장히 맛있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고추와 마늘을 함께 넣고 볶아서 매콤한 맛이 났다. 느끼한거를 잘 못먹는 아내가 이 집 파스타는 참 맛있게 먹었다. 새우와 홍합도 신선하고 맛있었다.


나가며

메뉴의 맛도 맛이거니와,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아내와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 다음에 포항에 다시 오게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집이다.


두번째 포항여행에서 다녀온 곳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