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경주, 고즈넉하다

경주 가볼만한 곳, 맛은 으뜸! 친절은 글쎄? 경주 노서동 맛집 | 가마솥족발

by 정치! 2020. 5. 12.
반응형

경주 가볼만한 곳, 맛은 으뜸! 친절은 글쎄? 경주 노서동 맛집│가마솥족발

불국사 구경을 실컷한 후,

우리 부부는 택시를 타고 점심 식사 장소로 이동했다.

 

황리단길에는 감성 밥집이 많았지만,

밥만큼은 제대로 먹자는 주의인 우리 부부는 어김없이 로컬 맛집을 찾았다.

 

메뉴도 그럴싸한 족발이다 !

 

택시 기사님도 알고 계신 찐 로컬 맛집이었다.

 

 

가마솥족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가마솥족발 외관

가마솥족발의 간판이 오랜 역사를 입증한다.

출입문 앞에는 족발을 삶아내는 가마솥이 보였다.

 

가마솥족발 메뉴 및 원산지

 

가마솥족발 차림 음식

이 집은 족발이 유명해서,

우리 부부는 족발 소 자를 주문했다.

가게에 들어서면 족발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주문한 족발이 나왔다.

야들야들하니 너무 맛있었다.

잡내도 하나 없었다.

 

 

곁들임 음식으로 나온 된장찌개도 맛있었다.

두부를 아낌없이 넣어주시는데 탱글탱글해서 좋았다.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다.

 

글쓴이는 족발보다 보쌈파인데,

점점 족발파로 기울고 있다.

 

여지껏 먹어본 족발 중에

이 집이 가장 맛있었다.

 

다 먹고 나갈 때 보니,

포장판매도 하는 것 같았다.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게 먹은 후기

단, 점원 한 분이 무척 불친절해서

썩 기분 좋은 식사 시간이 되지는 못했다.

 

이 점이 무척 아쉬웠다.

 

맛만 있으면 된다 하신다면

강력추천하는 족발 맛집입니다 ★★★★★


경주여행 관련 글

 

경주여행 브이로그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구독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