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경주, 고즈넉하다

경주 가볼만한 곳, 황리단길 텐동 맛집 여도가주 | 가심비 꽉 잡은 맛 (영상 有)

by 정치! 2020. 5. 1.
반응형

경주 가볼만한 곳, 황리단길 텐동 맛집 여도가주  |  가심비 꽉 잡은 맛 (영상 有)

한줄평 : 기름기 없는 텐동, 맛도 가격도

 

천마총을 구경한 후,
점심을 먹으러 여도가주로 향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이 곳 역시 아내가 인터넷의 바다에서 찾아낸 맛집이다.
우리 아내 엄지척 !

사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텐동이 조금 끌리지 않았다.
냉면이나 밀면 같이 차가운 음식이 먹고 싶었다.

하지만, 아내의 강력한 설득에 이끌려
발을 디디게 되었다.

외관부터 “마 ! 이게 경주다 !”라고 말하는 듯하다.

 

외관

황리단길로 쭉 내려가다가

위 이정표를 발견하면 오른쪽으로 꺾으면 된다

(여도가주는 대로가 아닌 골목에 위치해있다)

 

실내 인테리어

바 자리도 참 좋았다.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가 떠오르는 모습이었다.

 

메뉴

여도가주라는 식당 이름은
캘리포니아로 돌아가 작은 식당을 운영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고 있었다.

 

물과 기본 반찬은 스스로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음식

음식이 나왔다.
글쓴이는 텐동을, 아내는 에비동을 시켜먹었다.

 

튀김에 기름기가 잘 빠져있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고,
식감이 살아있어 씹는 맛도 일품이었다.

글쓴이는 텐동에만 포함되어있었던
한치(오징어?)가 가장 맛있었다.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게 먹은 후기 !

가격도 텐동 9,500원으로 엄청 비싸지는 않았다.

 

가끔 튀김이 생각날 때 참 좋은 식사 장소가 될 것 같다.

저녁이라면 맥주도 필수다 ★

 

영업시간


관련 영상

 


경주여행 관련 글

 

경주여행 브이로그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구독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